목차
1. 📊 ACS 설정 및 확인 방법
2. ✏️ ACS 변경 방법
1. ACS 설정 및 확인 방법
ACS는 기업의 산업군과 활동에 대한 분류 기준을 제공하며, 매출액 비중이 가장 높은 활동을 기준으로 매년 갱신됩니다.
지정된 ACS 분류는 질의서의 섹터 결정을 기반으로 합니다.
ACS 확인 방법
ACS 분류를 확인하려면, 홈 화면에서 기업명 옆에 있는 'Show Organization details' 버튼을 클릭한 후, 하단의 'Primary CDP ACS Classification' 에서 분류된 항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2. ACS 변경 방법
ACS 접속 시 첫 'Set-up Questionnaire' 단계에서 설정할 수 있어요.
이미 설정이 완료된 경우에도, 홈 화면에서 오른쪽 중앙의 'Edit questionnaire' 버튼을 눌러 ACS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.
또한, 동일 화면의 ‘Review Classification’ 버튼 및 홈 화면의 Support → Help Center 접속을 통해 ACS 변경 요청이 가능합니다.
🔥다만, ACS 변경 이전에 이미 응답을 작성한 경우, 해당 내용이 사라질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🔥
Share article
Subscribe to our newsletter.